뉴스/미디어

뉴스

3월 3일 우수 납세 법인에 표창 전달 평택 오성면 세림비앤지, 국무총리 표창
글쓴이 : 세림B&G / Date : 2020-03-16 / Hit : 22

 


 

 

 

 

 

평택세무서가 제54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해 평택·안성 지역의 모범납세자와 아름다운 납세자, 세정 협조자 표창 전달식을 지난 3월 3일 죽백동 평택세무서 소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 규모를 대폭 줄여 간소하게 진행됐다. 

 

이날 평택 오성면에 위치한 세림비엔지는 성실한 납세를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적으로 모범납세자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또한 ▲코미코는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임덕화학, 도원테크, 지푸드는 국세청장 표창을 ▲한국빅텍, 아주산업, 동양윈텍C·W는 중부지방국세청장 표창을 ▲한국필아공업, 지앤티, 웰케어, 동의보감한의원은 평택세무서장 표창을 받았다. 

 

세정 협조자로는 ▲수경패션이 국세청장 표창을 ▲법무법인 대민, 임진국세무회계사무소가 평택세무서장 표창을 받았으며, 아름다운 납세자로는 ▲에스티환경이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 

 

이외에도 일일 명예세무서장으로는 홍기남 진보 대표이사, 명예 민원봉사실장으로는 임명자 풀잎농산 대표가 위촉됐다. 

나성길 평택세무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성실하게 납세하신 평택·안성 지역 납세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자영업자와 중소기업을 위해 전 직원이 힘을 합쳐 신속하게 세정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출처 및 저작권자(평택시사신문) http://www.ptsisa.com/news/articleView.html?idxno=29247